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 코스타리카전 생중계 sbs온에어
    카테고리 없음 2018. 9. 6. 17:19

    한국 코스타리카전 생중계 sbs온에어 정보


    2018년 9월 7일 내일저녁 고양에서는 한국 대 코스타리카전이 진행됩니다. 바로 전주까지는 2018아시안게임에서 뛰었던 선수들중 여러명이 이번 평가전에 참가하는데요. 금메달 획득으로 몸도 마음도 한결 가벼워졌을 손흥민 선수도 명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도 지난 아시안게임에 여운이 가시지 않는데요. 한국 대표팀은 일본과 혈전 끝에 연장전에서 2골을 넣으며 승리하였습니다. 열리지 않을 것만 같았던 일본의 수비도 순식간에 무너지고 결국 2:1로 승리했습니다.




    가장 큰 혜택을 받은 것은 와일드카드로 선발된 선수들이라는 이야기가 지배적이었는데요. 황인범선수와 같은 차세대 유망주를 찾게된것도 수확이죠. 여담이지만 아산무궁화에서 군복무중인 황인범 선수는 정작 면제의 권한을 가졌지만 절차상의 문제로 아직 군대에 있다고 하죠^^;



    시작부터 말이 많았던 김학범호였지만 논란은 실력으로 증명해내며 엄청난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저도 설마 황의조 선수가 이렇게 폭발적인 득점력을 보여줄것이라고 생각하진 못했으니 말이죠.





    이번에 선임된 벤투 감독은 젊과 미래가 있어보이는 선수들을 많이 대표팀에 승선 시켰는데요. 한국과 코스타리카전 맴버를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월드컵에서 눈물을 보였던 김영권, 장현수 선수등이 대표팀에 포함되었고 캡틴기(기성용), 손흥민, 황의조, 이승우 선수등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선수들도 대거 포함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게된 조현우 선수는 부상으로 인해서 다른 후보 선수로 교체되었는데요. 지난 아시안게임에서 조현우 선수의 자리를 채워주었던 전북 현대 소속의 주전 골키퍼 송범근 선수가 포함되었습니다.



    이번 한국vs 코스타리카전 생중계는 sbs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피파A매치 특성상 다수의 방송사가 아닌 1개의 지상파에서 중계를 진행하게 된것 인데요. 티비와 SBS온에어를 이용하신다면 쉽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코스타리카전을 인터넷으로 보고 싶은 분들은 SBS에 접속하시고 SBS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셔야만 3분 미리보기가 아닌 정상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축구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